삼포스 FORZA Good Design 우수디자인 상품 선정

홈 > 고객센터 > 신흥소식
신흥소식

삼포스 FORZA Good Design 우수디자인 상품 선정

최고관리자 0 2902

삼포스 FORZA 제품이 2019년 Good Design 우수디자인 상품에 선정 되었습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우수디자인(GD)상품선정은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하여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으며, 공정한 심사를 거쳐 디자인이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에 정부인증 마크인 GD(Good Design)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입니다.


FORZA는 리테일, 서비스, 요식업 등에서 POS(point of sales)로서의 결제, 판매 관리뿐만 아니라 셀프체크아웃, 디지털사이니지로도 활용 가능한 모듈라 POS 시스템입니다.모듈라 POS 시스템의 구조적 조합을 통해 다양한 POS 제품 라인업 및 여러 환경에서의 확장성을 구현 합니다.


이러한 모듈 파트의 구조적인 조합은 기존에 다양하고 복잡한 매장환경에 맞추지 못한 Fixed POS가 가진 한계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최근 고객들의 니즈는 다양한 디스플레이 사이즈뿐만 아니라 복합적인 환경에서 설치 가능한 제품들을 요구하고 있으며, 인건비에 대한 부담으로 POS 시스템 자체가 하나의 셀프체크아웃 시스템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FORZA는 이러한 이슈들을 대응하고자 모듈라 형태로 디자인 되었으며 어떠한 고객의 요구에도 유연하게 대처하여,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11cc3b47b83bd2fca232e5fc6b73e3fc_1591076512_472.jpg